24일 오후 방송된 '불후의 명곡'은 '2022 왕중왕전' 특집으로 꾸며졌다. 해당 특집에는 정홍일, 옥주현, 환희, 몽니&오은철, 스테파니, 소란, 에일리, 서은광&김기태, 김재환, 포레스텔라 등이 무대를 꾸몄다.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 우승 고우림 나이 프로필 서울대 군대 김연아 결혼
이날 왕중왕전 특집인 만큼 모든 출연자들이 무대에 모여 있는 가운데 첫 번째 무대를 꾸밀 사람이 적혀 있는 공을 뽑았다. 그 결과 록커 정홍일이 첫 번째 무대를 꾸미게 됐다.
대기실로 돌아온 에일리는 "무대에서 뽑는 거 잔인하다"며 "앞에 계시니까 욕도 못 하겠고"라고 솔직한 감정을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에일리가 "옥주현 선배님이 저보고 자꾸 '보이니?'라고 물으시더라"고 밝혀 폭소케 했다.
'아, 옛날이여'를 부른 록커 정홍일은 강렬한 톤의 보이스와 고음으로 객석을 소름돋게 했다. 대기실에 있던 참가자들 역시 감명받은 표정으로 정홍일의 무대를 감상했다.
정홍일의 무대가 끝나자 환희는 "거의 포효하시더라"며 "정통 록커다운 무대를 봐서 좋다"고 말했다.
소란의 고영배는 "무대 보는데 옆자리 고우림씨가 계속 감탄하면서 보시더라"며 "고우림씨가 워낙 저음이시다보니 정홍일의 고음과 고우림의 저음이 듀엣처럼 들려서 너무 좋았다"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고영배의 너스레에 고우림은 쑥스러운 듯 웃음을 터뜨리며 즐거워했다.
두 번째 무대는 몽니&오은철이 꾸미게 됐다. 'Maria'를 오케스트라로 준비한 그들은 다채로운 무대를 꾸며 관객들의 입을 벌어지게 했다. 포레스텔라 조민규는 "아까 몽니&오은철 선배님들께서 자신있어 하셨던 이유가 있었다"며 무대를 감명깊게 봤다고 전했다. 첫 번째 대결의 승자는 몽니&오은철이었다.
불후의명곡 포레스텔라 우승 고우림 나이 프로필 서울대 군대 김연아 결혼
세 번째 무대는 8연속 왕중왕전 출연, 5연속 왕중왕전 우승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포레스텔라가 꾸미게 됐다. 고우림은 우승을 기원하며 '새삥' 댄스를 췄다. 춤을 추기 전 고우림은 "춤 추는 사람이 아니고, 아이돌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해달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막상 춤을 추기 시작하자 눈빛이 달라지며 완벽하게 댄스를 마무리했다. 이에 김재환이 대결을 신청하며 아이돌다운 댄스를 보였다.
포레스텔라는 엑소의 'MAMA'를 선곡했다. 김준현, 이찬원이 엑소에서 각자 누구를 맡았냐고 묻자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손사래를 치며 "세계를 적으로 두고싶지 않다"고 말했다.
포레스텔라의 색다르면서도 강렬한 무대에 관객들은 물론 출연자들까지도 기립박수를 보냈다. 포레스텔라는 이번 무대의 컨셉을 "치명"이라고 말했다가 바로 "죄송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우림은 "포레스텔라의 발악 아니었나"라며 "이 큰 무대를 채우겠다는 욕심이었던 것 같다"고 말해 겸손함을 드러냈다. 두 번째 대결은 포레스텔라가 승리했다.
다음 무대는 스테파니가 준비하게 됐다. 관전포인트를 묻는 질문에 스테파니는 "최다 안무, 최다 가사"라며 "아브라카다브라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스테파니의 매혹적인 무대에 출연자들은 "연출력이 대단하다"며 "그걸 또 소화해내는 게 신기하다"고 평했다. 세 번째 대결 역시 포레스텔라가 승자였다.
다음 무대를 맡은 환희는 "임재범 선배님의 '너를 위해'를 준비했다"며 "감성적인 목소리로 조용히 무대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포레스텔라의 배두훈은 "어릴 때부터 환희 선배님 팬이어서 지금 성덕(성공한 덕후)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신동엽은 "모창 한 번 해달라"고 부탁했고 배두훈은 바로 환희의 'missing you'를 완벽하게 구사해 환희에게 함박웃음을 선사했다. 환희는 "똑같은 걸 넘어서 너무 잘한다"고 극찬했다.
신동엽이 환희에게 답가를 해달라고 요청하자 환희는 "듀엣하자"고 제안했다. 환희와 배두훈은 완벽한 하모니로 듀엣을 해 관객을 놀라게 했다. 신동엽은 "환희와 포레스텔라가 몇 표 차이 안 났다고 한다"며 긴장감을 더했다. 왕중왕전 1부 우승은 포레스텔라가 거머쥐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가수 고우림 김연아 결혼 발표로 세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고우림 나이, 키, 학력, 고향 등 프로필 사항과 김연아와의 결혼 관련해 요약정리해보았습니다.




포레스텔라 고우림
고우림 성악가(바소프로폰도)이자 남성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로 2017년 JTBC에서 남성 4 중창 단원을 뽑는 오디션 프로그램 팬텀 싱어 시즌2에 강형호, 배두훈, 조민규와 한 팀으로 출연해 우승하며 현재 포레스텔라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고우림 나이
고우림은 1995년 7월 10일생으로 2022년 현재 고우림 나이 28세 (만 27세)입니다.




김연아는 1990년 9월 5일생으로 김연아 고우림 나이 차이는 5살로 김연아가 연상입니다.
그리고 고우림은 나이에 비해 조숙한 면모가 있다고 해요.
고우림 키
고우림 프로필상의 키 182cm으로 매우 큰데요. TV 화면이나 사진으로 볼 때는 키가 그다지 커 보이지 않았는데 프로필을 보고 살짝 놀랐습니다.




포레스텔라 멤버들 중 고우림이 키가 가장 큰데요. 배두훈 키는 176, 조민규는 177 그리고 강형오 키는 179라고 합니다.
고우림 고향
고우림은 경북 상주에서 태어나 대구에서 대학 입학 때까지 대부분의 유년 시절을 보냈고 아버지의 목회일 때문에 어릴 적 부산 좌천동에서도 3년간 살았다고 합니다. 태어난 곳은 상주인데 고우림 프로필에는 대구광역시로 되어 있습니다.




고우림 아버님이 목사님이라고 해요.
고우림 학력
고우림 최종학력은 서울대학교로 전공은 성악이고 현재 대학원에 재학 중입니다. 초등학교는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한 대청초등학교를 졸업했고 중학교에 대한 공개 정보는 없는 상태입니다.
그리고 고등학교는 성악전공으로 대구 대명동에 위치한 경북예술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고우림 출신 학교
- 대구 대청초등학교 졸업
- 경북예술고등학교 (성악과 / 졸업)
- 서울대학교 (성악 / 학사)
- 서울대학교 대학원 (성악 / 재학)
고우림 김연아 결혼
고우림 소속사 '비트 인터렉티브'는 25일 "고우림이 10월 피겨여왕 김연아와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공식 발표를 했습니다.
김연아 고우림은 2018년 '올댓 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무대를 계기로 만나 3년간 교제 끝에 결혼을 약속하고 오는 10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김연아 고우림 나이 차이는 김연아가 5살 많은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고우림 군대
고우림 군대 미필로 아직 군 입대를 하지 않았으며 김연아와 결혼 후 입대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우림 프로필
고우림 나이 28세 (만 27세)로 1995년 7월 10일 경북 상주에서 태어나 고향인 대구에서 자랐으며 서울대학교에서 성악을 전공했습니다.
고우림 키 182cm, 혈액형은 AB형이며 종교는 개신교로 고우림 아버지가 목사님이라고 합니다.
현재 고우림은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비트 인터렉티브입니다.


고우림 프로필 요약
- 본명 : 고우림
- 생년월일: 1995년 7월 10일
- 나이 : 28세 (만 27세)
- 고향 : 대구광역시(출생지 : 경북 상주)
- 키: 182cm
- 혈액형 : AB형
- 배우자 : 부인 김연아(2022년 10월 결혼 예정)
- 소속 그룹 : 크로스오버 남성 4 중창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 포지션 : 베이스
- 소속사 : 비트 인터렉티브
- 종교 : 개신교
- 군대 : 미필(임대 예정)
여기까지 김연아와 결혼을 앞두고 있는 포레스텔라 고우림 나이, 키, 학력, 군대, 고향 등 프로필 사항을 요약해 보았습니다.